반응형

저희는 삼각지 신용산 쪽에서 식사를 하고 커피를 한잔 마시고 싶어서 적당한 곳을 찾고 있었습니다.

와이프 가족이 예전에 가본 적이 있다고 해서 모센트 라는 카페를 가봤는데

드립커피의 맛을 다른 카페에서는 맛있다거나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들었는데

여기서 커피를 마시고 나서는 드립커피가 너무 신비롭고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카페랑 다르게 드립커피의 색도 진하고 향이 다양하게 풍기는 것이 남달랐습니다.

 

저희 장인어른은 커피를 직접 내려서 드셔서 드립커피의 맛을 잘 아세요.

장인어른도 인정한 커피맛집이기 때문에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저는 다음에 이 근처에서 카페 갈 일이 있다면 여기 또 가보고 싶어요! 커피맛으로만 가고 싶은 곳입니다.

 

모센트 용산점

그럼 용산말고 다른 곳도 있다는 말인가?

그렇습니다. 양재점도 있습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2길 25-14 1층 모센트
전화 0507-1352-2601

 

운영시간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특징

1. 조용하고 드립커피가 아주 맛있다.

2. 분위기 있고 조용히 책을 읽거나 할 수 있는 숨은 공간이 많다.

3. 2층까지도 공간이 있고, 원두와 베이커리류도 판매하고 있다. 

 

지도

 

커피말고도 쿠키나 브라우니 같은 것들도 팔고 있어서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간식으로 딱 일 것 같습니다. 

다음에 저는 혼자 가서 온전히 커피에 집중하고 브라우니도 하나 마셔보고 싶네요!

저희 장인어른 장모님은 콜롬비아 원두로 주문했는데 이 원두가 가장 향도 좋고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만약 원두 고르기 어렵고 뭘 고를지 모르겠으면 콜롬비아 원두 추천드려 봅니다.

반응형

콜롬비아 엘 포르베니르 샹그리아 2025 

에디오피아 와인 내츄럴

과테말라 우에우에테낭고 와이칸 워시드

 

이렇게 주문해서 마셔봤습니다. 드립커피이다 보니까 한번에 4잔이 나올 수 없어서 2잔씩 나눠서 나왔어요!

드립커피라 나올 때까지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내부 공간

이런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고 내부에 숨어있는 공간들이 많았어요. 

안쪽에는 혼자 있기 좋은 공간들이 있어서 혼자 와서 시간보내도 좋을 곳입니다.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시고 연인이나 친구끼리도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이 근처에 맛있는 식당들이 많으니까 점심으로 드시고 카페로 많이 들어오시는 듯 합니다.

샘샘샘 이라고 흑백요리사에 나온 유행왕 셰프가 하는 식당도 있었는데 엄청 줄을 서 있더라고요. 다음에 한번 가보고 싶어요!

 

먼저 주문한 콜롬비아 커피가 먼저 나왔어요. 다른카페의 드립커피보다 뭔가 색이 진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근데 정말 진하고 향도 풍부했습니다. 향이 이렇게 다양하고 명확하게 나는 커피는 처음이었어요.

커피향이 좋아서 눈이 커졌고, 맛을 보고서도 놀랐어요!

장인어른 장모님이 주문한 커피였는데 살짝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더 뺏어먹고 싶었어요.

 

와이프는 얼죽아인지 이 겨울에 아이스를 시켰는데 시원한 커피도 맛있더라고요....

다 내 커피 하고 싶었지만 맛만 보았어요 ㅎ

제 커피도 나쁘지 않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는데 제 취향은 단연 콜롬비아였어요.

다음에 드립커피 가게에 또 간다면 콜롬비아로 시켜먹어 볼래요.

 

여기 드립커피 먹고서 밤에 잠이 오질 않았어요. 기분 탓인지 아니면 카페인이 셌던건지

아점먹고 가서 먹은거라 늦게 먹은 것도 아닌데 밤에 잠이 잘 안 오더라고요.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연하게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삼각지나 신용산 근처에 괜찮은 드립커피 찾고 계신다면 모센트 적극 추천드립니다.

 

 

 

저희가 아점으로 해장하러 간 능동미나리도 근처에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2025.12.27 - [모든 리뷰] - [해장맛집] 사람들이 줄 선다는 능동미나리에서 아점 먹고 왔어요! 다시 생각날 것 같은 맛

 

[해장맛집] 사람들이 줄 선다는 능동미나리에서 아점 먹고 왔어요! 다시 생각날 것 같은 맛

전날 거하게 술을 마시고 해장하러 어디로 갈까 하다가 능동미나리가 생각나서 방문해 보기로 했습니다.이전에 방문했을 때는 60명정도 줄을 서있어서 포기하고 맞은편 봉피양으로 갔거든요.그

one-castle.tistory.com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