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평가시면 꼭 들러야 하는 맛집 카페 알려드릴게요. 양평에 놀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들른 카페입니다.

리뷰수도 엄청 많고, 자리도 넓어서 가족이나 4인이상 가셔도 좋은 곳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인조잔디 광장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물론 강아지에게도 너무 좋아요.

그리고 한옥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은 곳입니다. 연말에 다녀왔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사진도 찍고 즐겁게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하우스베이커리

주소: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684 하우스베이커리
전화:  0507-1447-8337
영업시간: 10:30~ 20:00
주차장

전면에 1주차장, 뒤편에 제 2 주차장이 있으며 무료주차입니다.

특징

1. 인조잔디밭이 있어서 강아지나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어 전창이 있어서 아이들을 바라볼 수 있어요.

2. 빵들이 전부 맛있어서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셔야 합니다.

3. 이쁜 한옥에 장식도 잘 해놓아서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가 많아요.

4. 고양이도 있어서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

5. 공간이 넓어서 많은 인원이 가도 좋아요. 주차장도 많습니다.

6. 와이파이도 빵빵! 쉽게 연결가능해요.

7. 블루리본 4개 받았고, 제빵기능사님이 만드는 곳입니다.

지도

 

 

주차장

주차장도 넓은데 이곳은 전면에 있는 제1주차장이고, 뒷편에도 제2 주차장이 있다고 하니까, 1 주차장에 만차라면 제2주차장 이용해 주세요! 그리고 주차 안내해 주시는 분이 있어서 안내에 따라 주차하시면 됩니다. 

한옥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멋있고 안은 깔끔했습니다. 고풍스러운 느낌이라 외국인친구들을 데리고 가거나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부모님도 좋아할 인테리어와 외관입니다. 

 

하우스 베이커리 건물은 크게 2동으로 되어 있는데 빵과 음료를 주문하는 곳과 따로 먹기만 할 수 있는 2번째 동이 있어요. 이곳이 먹을 수만 있는 공간인데 테이블좌석과 좌식도 있어서 본인 취향에 맞게 앉으면 되고, 사방이 창으로 크게 뚫려 있어서 채광도 잘 들어오고 밖을 바라볼 수 있어서 좋아요. 온풍기로 따듯하게 실내가 유지되기 때문에 추위 걱정 없습니다.

 

외부 공간

외부에는 이렇게 인형을 설치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를 데리고 온 가족들은 여기서 사진 많이 찍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광장이 꽤 넓어서 강아지나 아이가 있는 방문객들이 많이 놀더라고요. 잔디도 깨끗이 유지되고 있었고, 고양이들도 있어서 고양이랑 같이 놀기도 했습니다. 

 

고양이가 정말 귀엽고, 사람을 좋아해서 쪼그려 앉으면 바로 달려옵니다. 사진 찍으려고 앉은 건데 바로 달려와서 부비부비합니다. 너무 통통하고 귀여웠어요!

고양이 좋아하는 분들은 가서 고양이랑 시간 보내도 좋아요. 나중에 돌아보니까 고양이를 위한 숙소도 마련되어 있고 밥도 주시고 케어를 해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양평은 어디를 가도 고양이 친화적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밖에 야외테이블에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겨울이라 안에서 먹었지만 밖에도 꽤 넓고 좋아서 산책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크리스마스 장식

트리도 엄청 많고 호두까기인형이나 곰돌이 인형이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사진 찍어도 너무 잘 나오기 때문에 사진 많이 찍었습니다. 건물이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다녀가고 4년 이상 지났을 텐데도 새 건물같이 깨끗했어요. 

 

이용 주의사항

1. 이용시간은 1동에서 주문하고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

2. 1인 1 음료 이용

3. 아이 동반한 가족은 실내에서는 꼭 보호동행해야 합니다.

4. 반려동물 동반 고객은 야외에서만 먹을 수 있어요. ㅠ

와이파이도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QR로 해놓았습니다. 카메라로 인식시키면 바로 연결됩니다.

 

대한민국제빵기능장과 블루리본 4개

베이커리답게 대한민국제빵 기능장이 있는 분이 만드시고 블루리본 4개나 받았습니다. 맛은 보장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기한 빵들도 많이 있어서 이것저것 사게 되더라고요. 근데 먹는 것마다 맛이 있어서 집에 갈 때 더 사갔습니다.

빵은 조금만 드시고 집에 갈 때 더 사가세요!

 

빵의 비주얼이 다 미쳐서 먹음직스러워요. 나도 모르게 쟁반에 4개 이상 담게 되었습니다. 정신 차리면서 고르시기 바랍니다.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히 조심하세요. ㅋㅋㅋ

신기한 빵들이 많아서 궁금해서 맛보고 싶어서 고르게 되더라고요.ㅎ

 

 

 

음료메뉴

커피 말고도 다른 음료들도 있으니까 따듯한 티 같은 것 드셔도 좋아요.

커피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만 1동에 사람이 많으면 2동으로 가야 하는데 가야하는 길에 돌계단도 있고 멀어서 조심하셔야 합니다. 걸어갈 때 정말 조심조심해서 걸어갔어요.

 

 

고양이 숙소

고양이 숙소도 있고 밥이랑 물이랑 잘 챙겨주셔서 그런지 아이들이 털도 깔끔하고 이뻤습니다.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 느낌이 나더라고요. 빵집에 사는 고양이라니 괜히 부럽습니다. 

 

 

주문한 빵과 음료

저희는 이렇게 빵 골라서 왔는데 모두 맛있었습니다. 옥수수빵에는 안에 옥수수가 들어있어요. 인절미 같이 생긴 빵도 부드럽고 크림이 맛있었습니다. 모두 커피랑 먹기 좋은 빵들이라 순삭 해버렸네요. 너무 맛있어서 더 사 올까 하다가 집에 갈 때 사가기로 했습니다. 오픈하자마자 갔었는데 점점 사람들이 차기 시작했습니다. 

바닥이 돌로 되어 있기도 해서 걸어 다닐 때 조심하시는 게 좋아요.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다른 양평의 카페보다도 빵이나 커피가 맛있고 자리도 넓어서 쾌적했습니다. 

 

이왕 가는 거 이렇게 좋고 맛있는데서 먹으면 좋잖아요. 양평 여행 가시면 갈 때 올 때 한 번은 들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맛있는 커피 드시고 즐거운 여행 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01.07 - [국내여행리뷰] - [양평맛집] 구수한 맛이 있는 정원가든, 수제비랑 콩탕 추천해요!

 

[양평맛집] 구수한 맛이 있는 정원가든, 수제비랑 콩탕 추천해요!

목차양평여행 가신다면 점심메뉴로 따듯하게 먹을 수 있는 수제비집 추천드립니다.겨울에 쌀쌀해서 따듯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매운 건 안 땡길 때 구수한 수제비가 생각납니다.양평으로 놀러

one-castle.tistory.com

2025.01.07 - [국내여행리뷰] - [양평여행] 아그니초시매 다솜재에서 찜질하면서 보내는 따듯한 겨울 여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