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요일에 한남동에서 갑작스레 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예약도 못하고 찾아보니까 월요일 휴무인 곳들이 많더라고요.😰

그러다가 딱 좋은 곳을 찾았는데 더즌 오이스터 한남입니다.

예전에 성수에서도 한번 방문한 적이 있는데, 딱 굴 먹기 좋은 계절인 것 같고 와인도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급하게 전화했더니 자리가 있다고 해서 예약하고 10분 만에 도착했습니다.

월요일이라 예약이 남아있었나봅니다.

 

더즌 오이스터 한남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54길 63-4 1층
전화 02-790-0916
예약 캐치테이블로 예약 가능하고, 전화로도 예약 가능, 콜키지 가능(유료)
주차 : 주차 불가
대표메뉴

더즌 오이스터, 잉크리소토, 브란다데, 시푸드플레터, 크램차우더

지도

 


테이블자리는 음악소리가 좀 크고 저녁 되면 추울 것 같아 바 자리에 앉았습니다.

두 명이서 식사하는 데이트 자리라면 바 자리가 더 좋습니다. 더 가까이 앉을 수도 있고, 시선을 같이 두니 덜 어색합니다.
좀 잘되고 싶은 썸남썸녀와의 자리라면 더 추천드립니다!

 

내부 분위기

 

왼쪽에 있는 굴은 태안에서 올라온 굴이고 품종이름은 기억나지 않습니다! 조금 더 맛이나 바다의 맛이 강하게 나는 게 특징입니다. 반면에 오른쪽 굴은 강진에서 올라온 굴이고 크기가 더 큽니다. 왼쪽 굴보다 더 맹맹하고 라이트한 느낌의 맛입니다. 취향에 따라 스파이시소스랑 후추를 뿌려서 드시면 좋아요! 같이 주신 소스도 같이 먹으니까 더 좋더라고요! 취향이니까 생으로도 드시고 소스도 넣어서 드셔보세요😋

주문하면 서빙해 주시면서 설명해 주시니 참고하세요!

 

와인

와인도 같이 마셔주면 좋은데
글라스와인도 있지만 보틀로 먹어도 될 것 같아서 메뉴를 살펴봤어요.
이탈리아와인으로 베르멘티노 품종을 며칠 전에 배우고 시음을 해봤기 때문에 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샤르도네나 다른 프랑스와인보다는 저렴한 가격 7만 원대였고, 맛은 약간의 신미가 있는 가벼운 맛이었습니다.
식욕을 돋우고 신미가 굴과 잘 어울리는 듯했습니다.
SARAGAT
VERMENTINO 2022

 

 


INK RISSOTO


굴만 먹기 아쉬우면 이 메뉴 추천드립니다.
갑오징어가 들어간 먹물리소토인데 맛이 고소하고 풍미가 좋습니다. 게다가 갑오징어가 쫄깃하고 맛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습니다! 맛있어서 정말 시키기 잘했다라고 연실 말했어요 ㅎ
적극 추천드리는 메늅니다.

문제는 리소토를 먹어도 그렇게 배가 부르지 않아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데이트라 그런지 아끼지 않고 주문해 버렸어요!
대구살과 감자를 으깨서 만든 음식인데 맥주랑 페어링이 맞을 것 같아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맥주는 하이네켄과 기네스 생맥주가 있습니다! 가격은 13,000원입니다.

 

 

BRANDADE

이렇게 빵과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짭조름해서 맥주랑 잘 어울려서 같이 드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니까 금방 만석이 되더라고요. 여자분들끼리도 오고 가족끼리도 오고 동료들끼리도 오고 하는 것 같았어요! 분위기가 좋다 보니까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아요! 오이스터 맛도 좋지만 다른 해산물요리도 맛이 좋아서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11.17 - [모든 리뷰] - [양재시민의숲 맛집] 철판요리 코스 평일 점심 D코스로 먹었습니다! 아케모리 내돈내산 리뷰

 

[양재시민의숲 맛집] 철판요리 코스 평일 점심 D코스로 먹었습니다! 아케모리 내돈내산 리뷰

아케모리 ( 밝은 숲 이라는 뜻)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길 28-3전화 : 0507-1498-7182운영시간 - 평일 11:30~22:00(15:00~17:30 브레이크타임) - 토요일 12:00~22:00(15:00~17:3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일요일 정

one-castle.tistory.com

2024.09.26 - [모든 리뷰] - [하우스 오브 신세계] 고터에서 약속은 키쿠가와(장어덮밥)+ 아이스크림 소셔티 너무 맛있어요!

 

[하우스 오브 신세계] 고터에서 약속은 키쿠가와(장어덮밥)+ 아이스크림 소셔티 너무 맛있어요!

최근에 고속터미널에 갔다가 괜찮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하우스 오브 신세계라는 곳인데 이곳에 맛있는 식당들이 많이 몰려 있더라고요.그래서 약속을 잡거나 고속터미널에서 시간이

one-castle.tistory.com

2025.02.15 - [모든 리뷰] - 흑백요리사 보고 파인다이닝 먹고 싶어서 Confier 에서 코스요리로 먹고 왔어요!

 

흑백요리사 보고 파인다이닝 먹고 싶어서 Confier 에서 코스요리로 먹고 왔어요!

요즘 요리 프로그램이 많고 특히 흑백요리사를 보니까 만드는 음식의 맛이 너무 궁금하고 어떤 맛일지 상상도 안되더라고요. 냉장고를 부탁해도 마찬가지.... 이런 프로그램만 보다 보니까 내

one-castle.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