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충주호가 있는 충주로 캠핑 많이 가실 거예요. 충주호 주변으로 괜찮은 캠핑장이 많은데 저도 최근에 충주캠핑월드라는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호수가 너무 이쁘고 조용해서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곳이었습니다. 갑작스럽게 캠핑을 가기로 했는데 단조팩이랑 망치 등이 없어서 파쇄석 사이트에서 텐트를 세울 수가 없게 됐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충주 근처 캠핑용품을 찾았는데 고릴라캠핑이 충주에도 있더라고요. 저희처럼 충주 쪽으로 캠핑 가실 때 급하게 필요한 물품 사시거나 충주 근처에서 캠핑용품 구경하러 가실 때 들리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GO릴라 캠핑 -충주점-
위치: 충청북도 충주시 중원대로 3683-14
전화: 0507-1396-3449
주차장
옆에 마트(모다 아울렛)랑 붙어 있어서 주차장이 엄청 큽니다. 주차자리는 널널합니다.
지도
특징
1층에는 주로 의자나 장작, 캠핑용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2층에 텐트와 리빙쉘터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365일 무휴고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운영합니다.
주차장은 너무 넓어서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생각보다 건물이 크고 새로 생긴 것 같아서 기대가 됐습니다. 괜히 단조팩과 망치 사려다가 엄한 것까지 사고 나오는 것 아닌가 불안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고릴라캠핑 갈 때는 무엇을 사야겠다 하는 리스트만 사서 나오세요. 안 그럼 이것저것 다 사게 됩니다. 검색하다 보니 국내최대규모라고 하네요. 웬만한 캠핑용품 사실 때는 여기서 보고 사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특히나 사이즈 같은 게 궁금하거나 실제 재질이 궁금하시면 와서 직접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정말 크기에 한 번 놀라실 거예요. 어디서 봐야 할지 몰라서 천천히 다 둘러봤는데 정말 없는 게 없더라고요. 평상시에 캠핑장에서 보았던 남의 캠핑용품까지 다 보여서 나도 하나 살까? 이런 생각이 자꾸 들었습니다.
이소가스 커버도 굳이 필요 없는데 너무 이뻐 보이고 날씨가 추워지고 하면 이슬도 맺히고 하니까 필요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이어지면서 손은 이미 들고 있고..... 와이프가 불러서 황급히 내려놓고 갔습니다. (와이프가 현명함)
저희는 바로 단조팩을 사러 해당 코너로 왔습니다. 아니 와이프가 절 이리로 끌어당겼습니다. 파쇄석에 박을 거기 때문에 최소한 30CM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검은색 30cm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다 비슷비슷할 것 같아서 길이만 보고 구매했습니다. 망치도 샀는데 무게가 꽤 나가는 것으로 샀고, 단조팩을 뽑기에 적당한지 보고 구매했습니다. 단조팩도 개별로 구매할 수 있고 하나씩 비닐로 쌓여 있어서 좋았어요. 단조팩 잃어버리거나 휘어지고 못쓰게 되면 여기 와서 하나씩 낱개로 사면될 것 같아요!
와이프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저는 또 코너를 돌아다녔고, 괜히 저 벨트 같은 게 끌리더라고요. 벨트를 차고 망치나 필요한 거 걸어두고 하면 텐트를 편하게 치지 않을까? 간지도 나고? 하면서 도끼를 봤는데 장작 팰 때 도끼 같은 걸로 잘게 자르고 부쉬크래프트 하면 좋을 텐데 하면서 도끼도 제고 보고 있더라고요.ㅋㅋㅋㅋㅋ 사실 캠핑장 가서는 장작을 그냥 넣고 태우기 때문에 도끼는 필요 없어요..... 제 로망이 부쉬크래프트 하는 것인데 그래서 도끼를 계속 만지고 했나 봅니다. 혼자가게되면 더 위험할 곳입니다.
의자나 파라솔, 텐트, 거치대 등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실제 앉아도 보고 사용도 해보고 했습니다. 저희는 주로 백패킹을 하고 간단하게 챙겨서 캠핑도 가기 때문에 캠핑용품을 많이 사면 안 됩니다. 다 짐이 되니까요. ㅎ 사더라도 작고 가벼운 제품으로만 사는데 제대로 캠핑족이 오면 눈이 뒤집힐 것 같습니다.
의자랑 테이블만 해도 엄청 많아서 이제 막 캠핑하시는 분들이 오시면 지름신이 강림할 것 같습니다. 저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어서 비교해 보고 가격도 다 써져 있어서 바로바로 비교가 돼서 좋았습니다. 인터넷으로 사면 아무래도 가벼운지 크기가 어떤지 사진만 봐서는 잘 모르잖아요? 실제로 보니까 어느 게 더 좋은 것인지 느낌이 오고 처음 보는 물건들도 많아서 신기해하면서 사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이런 리빙 쉘터에 그리들 놓고 동그란 테이블 깔고 요리도 해 먹고 불멍도 하고 그럼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안에는 빔도 틀어져 있고, 의자도 다 좋아 보이고 통째로 들고 가서 캠핑장에 옮겨 놓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ㅋㅋㅋㅋ 아무튼 좋아 보이는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자리를 뜰 수가 없었습니다. 저희는 빨리 살 것만 사고 캠핑장 체크인도 해야 하는 상황이라 급하게 나왔는데 다음에 충주 갈 때는 미리 일찍 가서 한번 쇼핑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점장이 추천하는 세트도 있어서 진열되어 있는 상품을 보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무엇을 사야 할지 모른다면 점장님의 추천으로 구매를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직원들이 꽤 계셔서 모르거나 못 찾는 물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가 12시쯤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다들 저희처럼 캠핑장 가기 전에 들리신 건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놀랬습니다.
특히 의자가 많아서 하나씩 앉아보고 비교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2층에는 텐트매장이 따로 있다고 해서 2층도 올라가 봤습니다. 물론 저 혼자요. 와이프는 어디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2층에 있나 하고 명분 삼아 올라간 것 같아요.
2층 텐트 매장
리빙쉘터/쉘터/텐트 등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었어요. 가격이랑 실제 펼쳤을 때 어떤 느낌인지 바로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 저는 텐트는 밝은 색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아이보리색이나 베이지 색이 밝고 따듯한 느낌이라 더 눈에 들어오네요.
어떤 제품들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괜찮아 보였습니다. 2층 매장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고 직원들도 있어서 언제든지 궁금한 것 물어볼 수 있었어요. 안에 들어가서 앉아 보기도 하고 가격비교도 하면서 보고 나왔습니다. 물론 와이프한테 전화가 와서 황급히 내려갔습니다. 어디냐고 물어봐서 나 1층이라고 했어요. 근데 내려가다가 딱 걸렸어요. 도끼를 샀으면 큰 일 날 뻔했어요.
작은 텐트들도 있어서 2인용으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와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작은 텐트에 쉘터 있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백패킹을 하기 때문에 백패킹 용품이 따로 구비되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공간이 여유가 된다면 백패킹을 위한 공간도 있으면 백패커들도 많이 방문할 것 같은데 조금 아쉽더라고요.
천천히 둘러보면 2시간 이상은 걸릴 것 같더라고요. 가실 때는 누구 말릴 사람 한 명은 데리고 가시는 게 좋아요. 안 그럼 지출이 꽤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캠핑장 지역에 캠핑용품을 급하게 살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참 다행인 것 같아요. 충주는 캠핑장도 많고 캠핑용품점 고릴라 캠핑도 있으니까 캠핑족에게는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다녀온 캠핑장은 충주캠핑월드고 아래 포스팅 들어가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2023.11.13 - [분류 전체보기] - [캠핑장추천] 충주호가 바로 앞에 보이는 충주캠핑월드, 숲 속 캠핑도 가능해요!
추가로 맛집도 하나 남겨놓습니다. 캠핑장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이시라면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2023.11.09 - [국내여행리뷰] - [충주맛집] 충주가면 청진궁중면옥에서 수육초무침 꼭 드세요! 그 옆 카페 멜부는 덤!
그럼 충주로 캠핑 잘 다녀오시고 캠핑용품도 현명하게 잘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캠핑 관련 포스팅
2023.09.04 - [백패킹+캠핑] - [백패커의 입문캠핑장] 호명산잣나무캠핑장, 잣나무숲 속에서의 힐링시간 너무 좋았습니다.
2023.08.22 - [백패킹+캠핑] - [가평캠핑] 시원한 계곡+시설 깨끗+조용하게 힐링 가능= 우디안캠핑장
2023.06.28 - [해외여행리뷰] - [후지산백패킹] 후지산 호수뷰, 여기서 캠핑을 하다니 황홀!
'백패킹+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백패킹] 초보도 쉽게 갈 수 있는 심곡항 백패킹 코스 추천! (feat. 맑은바다 뷰) (45) | 2024.04.16 |
---|---|
[당진여행] 당진 노지 캠핑박지 & 손칼국수 & 삼길포항 수산시장 싹 정리해드려요! (66) | 2023.12.08 |
[캠핑장추천] 충주호가 바로 앞에 보이는 충주캠핑월드, 숲 속 캠핑도 가능해요! (67) | 2023.11.13 |
백패킹 준비사항 체크리스트 (81) | 2023.09.18 |
[백패커의 입문캠핑장] 호명산잣나무캠핑장, 잣나무숲 속에서의 힐링시간 너무 좋았습니다. (39) | 2023.09.04 |